딜도에서 바이브레이터까지 다양한 여성용 섹스 토이 유형에 대한 이해

딜도에서 바이브레이터까지 다양한 여성용 섹스 토이 유형에 대한 이해

섹스 토이는 여러 세대에 걸쳐 사용되어 왔지만, 이제 막 더 널리 보급되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브레이터와 딜도는 이제 인터넷 덕분에 다양한 형태, 크기, 재질의 제품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장난감을 고르는 데 있어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습니 여자용품 다. 다양한 섹스 토이 카테고리와 용도를 살펴보고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진동

섹스 토이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진동기는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섬세한 신체 부위에 진동하여 쾌감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다양한 크기와 형태로 제공됩니다.

어떤 바이브레이터는 체내에서 사용할 수 있고, 어떤 바이브레이터는 클리토리스 자극 전용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원격 제어가 가능한 바이브레이터도 있어 장거리 관계에 적합합니다.

  1. 딜도

딜도는 바이브레이터와 달리 일반적으로 진동하도록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항문과 질 자극에 사용할 수 있으며, 모양과 질감이 페니스와 더 비슷합니다.

딜도는 실리콘과 유리를 포함한 여러 가지 물질로 만들어집니다. 또한 작고 은밀하게 숨겨져 있거나 크고 무서운 모양일 수도 있습니다.

셋째, 케겔 볼

벤와 볼, 러브 볼, 케겔 볼은 모두 골반 근육 강화를 돕기 위해 질에 삽입하는 작은 공입니다. 여성은 불알을 둘러싼 근육을 수축 및 이완시킴으로써 성적 즐거움과 질 건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 항문 장난감

항문 장난감은 항문 놀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으며 다양한 형태와 크기로 제공됩니다. 일부 항문 장난감은 초보자를 위한 것이지만, 다른 장난감은 진동이나 원격 제어와 같은 기능을 갖춘 더 정교한 제품일 수 있습니다.

통증을 피하고 즐거움을 높이려면 항문 기구를 항상 윤활유를 충분히 바른 상태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1. 니켈 장난감

쾌락 중추를 자극할 수 있는 또 다른 종류의 섹스 토이는 젖꼭지 토이입니다. 클램프와 젖꼭지 진동기와 같은 다양한 모양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

섹스 토이는 성생활에 활기를 불어넣을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거나 단순히 자신의 신체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장난감을 구할 수 있는 만큼 자신의 취향과 기호에 맞는 장난감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