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에서 가장 트렌디한 루프탑 바

다낭에서 가장 트렌디한 루프탑 바

베트남 중부 도시인 다낭은 아름다운 해변, 유구한 역사, 맛있는 요리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이 도시는 처음 보는 것보다 더 복잡합니다. 다낭은 점점 더 많은 세련된 루프탑 바가 문을 열면서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나이트 라이프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여행지로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낭에서 가장 힙한 루프탑 바를 좀 더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1. Sky36
    다낭에서 가장 높은 루프탑 바 중 하나인 스카이36은 노보텔 호텔 3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바는 도시와 바다의 아름다운 파노라마 전망을 제공하기 때문에 칵테일과 일몰을 즐기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이 펍은 또한 정기적으로 DJ의 밤을 개최하여 밤새도록 파티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더 칠 스카이바 2.
다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루프탑 바 중 하나인 더 칠 스카이바는 호화로운 무엉탄 호텔 옥상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펍은 아름다운 장식과 숨막히는 전망 덕분에 로맨틱한 데이트나 친구들과의 밤을 보내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바에서는 다양한 칵테일과 고급 와인도 제공합니다.

더 시크릿 가든, 세 번째
다낭 중심부에 있는 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곳인 더 시크릿 가든은 다낭에서 가장 힙한 루프탑 바 중 하나로 빠르게 명성 다낭가라오케 을 얻고 있습니다.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밤을 보내고 싶은 분이라면 여유로운 분위기와 라이브 음악, 한강의 숨막히는 전경을 즐길 수 있는 이 펍을 꼭 방문해보세요.

더 골든 파인, #4
현지인과 관광객들 사이에서 점점 더 유명해지고 있는 또 다른 루프탑 바는 다낭 그랜드 머큐어 호텔 옥상에 위치한 더 골든 파인(The Golden Pine)입니다. 이 펍은 친근한 분위기, 환상적인 칵테일, 숨막히게 아름다운 도시 전망으로 하루 종일 도시를 여행한 후 휴식을 취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1. 4월 14일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온 더 14일은 노보텔 프리미어 다낭 한강의 호텔 14층에 위치한 루프탑 바입니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의 이 바는 도시와 한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며 음료를 마시며 긴장을 풀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바에서 정기적으로 열리는 이벤트에는 DJ의 밤과 라이브 음악 공연이 포함됩니다.

결론적으로 다낭의 루프탑 펍은 현지인이든 여행객이든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저녁 경험을 선사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이라면 이 바를 꼭 방문해보세요. 숨막히는 경치부터 환상적인 칵테일과 라이브 음악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한 잔 마시며 경치를 감상해보는 건 어떨까요? 후회하지 않을 거예요.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