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텐드 플랫폼: 초보자 사용 가이드

베텐드 플랫폼: 초보자 사용 가이드

암호화폐를 간편하게 교환, 구매, 판매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찾고 계신가요? 초보자와 노련한 트레이더 모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고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인 베텐드만 있으면 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베텐드 플랫폼 사용의 기본 사항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시작하기: 계정 생성

첫 번째 단계는 베텐드 계정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등록” 버튼을 클릭하여 연락처와 개인 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정보를 입력하면 계정 확인을 요청하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메일에 제공된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계정에 펀딩하는 방법

다음 단계는 계정에 자금을 입금하는 것입니다. USD, EUR, GBP 등 다양한 통화로 베텐드에 입금할 수 있습니다. 은행 송금,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암호화폐 또는 이 세 가지를 모두 사용하여 계좌에 입금할 수 있습니다. 선호하는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계정 대시보드의 “입금” 섹션에 있는 안내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

암호화폐로 거래하기

이제 계정에 자금이 입금되었으므로 암호화폐 구매 및 거래를 시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트코인, 리플을 포함한 여러 암호화폐가 베텐드에서 지원됩니다. 계정 대시보드의 “거래” 영역으로 이동하여 구매 또는 판매하려는 암호화폐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현재 시장가 또는 지정가로 암호화폐를 매수 또는 매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사용 방법

베텐드 대시보드는 사용이 간편하고 직관적이기 때문에 다양한 메뉴와 영역을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는 실시간 시장 정보, 주문 내역 및 지갑 잔액 스냅샷을 제공합니다. 대시보드에서 개인 데이터와 설정에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보안 옵션

베텐드는 보안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사용자의 돈과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 가지 보안 조치를 설정했습니다. 여기에는 SSL 암호화, 2단계 인증, 상당한 양의 암호화폐를 위한 콜드 스토리지가 포함됩니다. 비정상적인 활동을 주시하기 위해 계정 경고 및 알림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최종 리뷰

베텐드 플랫폼은 사용하기 쉽고 이해하기 쉽기 때문에 초보자와 노련한 트레이더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베텐드는 사용자 친화적 인 디자인, 다양한 지원 코인 및 강력한 보안 조치로 Betend 인해 모든 암호 화폐 거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신뢰할 수있는 플랫폼입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