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BetEnd 가입 코드로 승리를 극대화하세요.

신규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BetEnd 가입 코드로 수익 극대화하기

스포츠나 온라인 겜블링을 좋아하신다면, 온라인 베팅을 위한 인기 플랫폼인 BetEnd에 대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BetEnd를 사용하면 다양한 스포츠와 이벤트에 베팅할 수 있을 뿐만 아 벳엔드 가입코드 니라 라이브 스트리밍 및 인플레이 베팅과 같은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신규 사용자라면 훌륭한 가입 코드를 활용하여 상금을 극대화하고 올바른 출발을 할 수 있습니다.

베트엔드에서 신규 사용자를 위한 최고의 가입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BETMAX: 이 가입 코드는 첫 입금 시 최대 £100까지 100%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즉, £ 50를 입금하면 추가로 £ 50를 베팅 할 수 있습니다. 이 코드를 이용하려면 가입하고 첫 입금을 할 때 BETMAX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2. 보너스50: 이 코드는 BETMAX와 유사하지만 최대 £50까지 50%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100 파운드를 입금하면 추가로 50 파운드를 베팅 할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얼마를 입금하고 싶은지 확실하지 않지만 보너스를 받고 싶은 경우 훌륭한 옵션입니다.
  3. 프리벳: 이 코드는 최대 £10 상당의 무료 베팅을 제공합니다. 이 혜택을 이용하려면 가입할 때 FREEBET을 입력하고 최소 10파운드 이상 베팅하면 됩니다. 무료 베팅은 24시간 이내에 계정에 적립됩니다.
  4. ACCA50: 이 코드는 특별히 어큐뮬레이터 베팅을 위한 코드입니다. 적격 누적 베팅을 하면 최대 £10까지 50%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을 얻으려면 누적 베팅에 최소 1.4(2/5) 이상의 배당률로 최소 3개의 선택 항목이 있어야 합니다.
  5. 모바일5: 이 코드는 모바일 사용자 전용입니다. BetEnd 앱을 다운로드하고 가입할 때 MOBILE5를 입력하면 £5 무료 베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모바일 베팅을 시작하고 BetEnd 앱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러한 가입 코드를 사용할 때는 이용 약관을 주의 깊게 읽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코드에는 최소 입금 요건, 시간 제한 및 기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규칙을 이해하면 보너스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 코드 외에도 BetEnd에서 상금을 최대화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베팅에서 항상 최고의 배당률을 얻을 수 있도록 보장하는 최고의 배당률 보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이 베팅할수록 무료 베팅 및 기타 보너스를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온라인 베팅을 시작하려는 경우 BetEnd는 시도해 볼만한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가입 코드 및 기타 기능을 사용하면 상금을 극대화하고 훌륭한 베팅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