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 뉴 노멀에 어떻게 적응하고 있나요?

질문입니다: 뉴 노멀에 어떻게 적응하고 있나요?전 세계가 코로나19에 계속 대응함에 따라 기업들은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절차를 검토하고 필요한 변경 사항을 이행해야만 했습니다.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많은 미용실과 스파가 일시적으로 문을 닫으면서 특히 뷰티 업계는 심각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하지만 제한 조치가 완화되 성남 네일샵 면서 많은 네일 살롱이 새로운 일상에 적응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비즈니스와 마찬가지로 고객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네일 살롱도 여러 가지 사항을 수정해야 했습니다.

네일 살롱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뉴 노멀에 적응하고 있습니다:1. 위생 관행 강화네일 살롱은 항상 위생에 중점을 두어 왔지만, 이제는 위생이 훨씬 더 중요해졌습니다.

네일 살롱이 항상 위생적이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엄격한 관리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모든 표면과 기구를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소독하는 빈도가 강화되었습니다.

  1. 사회적 격리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인해 모든 사람이 서로 안전한 거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살롱에 한 번에 입장할 수 있는 고객 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규칙을 준수하기 위해 접근 가능한 의자 수를 줄이고 살롱을 재구성했습니다. 고객들은 항상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살롱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했습니다.
  2. 온라인 예약 시스템살롱에 직접 방문하는 고객의 수를 줄이기 위해 온라인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도착하기 전에 약속을 예약하고 서비스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살롱이 고객을 통제하고 대기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대화이 어려운 시기에 소통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소통하여 안전 예방 조치에 대해 알리고 규칙을 준수하도록 독려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또한 각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불만 사항과 고객 의견에 응답하고 있습니다.
  4. 더 다양한 서비스 제공 또한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서비스 제공을 확대했습니다. 이제 살롱 내 서비스와 모바일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므로 고객은 집에서 편리하게 네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페이셜, 왁싱, 스레딩, 속눈썹 연장 등 미용 서비스 목록을 확장하여 이 분야에서 고객의 모든 요구를 충족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표준에 빠르게 적응하여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안전 장치를 마련했습니다.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안전을 우선시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충성 고객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기업은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보호할 수 있는 정책을 지속적으로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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