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래방 10곳

호치민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라오케 10곳

베트남에서 가라오케는 많은 사랑을 받는 취미이며 호치민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호치민에는 수많은 가라오케 바가 있으며, 각 가라오케 바마다 독특한 분위기와 미학을 자랑합니다. 노련한 가라오케 베테랑이든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고 싶은 초보자든, 호치민시에는 모두를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호치민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가라오케 10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킹 가라오케

3군에 있는 킹 가라오케는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 자주 찾는 곳이에요. 이곳은 영어, 베트남어, 한국어로 된 다양한 노래를 제공합니다. 방은 깨끗하고 넓으며 음악 시스템도 훌륭합니다.

  1. 케이원 가라오케

도시 전역에 위치한 유명한 가라오케 클럽 네트워크는 케이원 가라오케입니다. 노래 컬렉션이 광범위하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객실은 아늑하고 편안하여 친구들과 함께 밤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사이공 브로드웨이, 세 번째

1군에 있는 사이공 브로드웨이는 고급 가라오케 장소입니다. 이곳은 첨단 음향 시스템을 갖춘 고급스러운 객실과 다양한 언어로 된 방대한 노래 선곡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친구들과의 밤이나 특별한 날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1. 푸옹짱 가라오케

푸옹짱 가라오케는 5군 지역 주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편안한 좌석과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친밀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클래식부터 최신 히트곡까지 다양한 노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1. 레드 가라오케

레드 가라오케는 1군에 있는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가라오케입니다. 최신식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세련된 룸과 다양한 언어로 된 방대한 노래 선곡이 특징입니다. 분위기가 느긋하여 친구들과 함께 밤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1. 수파 가라오케

수파 가라오케는 5구역에 있는 넓고 편안한 가라오케입니다. 여러 언어로 된 다양한 노래와 저렴한 가격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아늑하고 노래와 즐거운 밤을 보내기에 완벽합니다.

  1. 킴 가라오케

킴 가라오케는 베트남어, 영어, 한국어로 된 다양한 노래로 유명한 1군의 인기 명소입니다.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편안한 방을 갖추고 있어 친구들과 함께 밤을 보내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1. 꽌응온 가라오케

꽌응온 가라오케는 10군에 있는 활기차고 활기찬 장소입니다. 이곳은 여러 베트남 밤문화 언어로 된 다양한 노래와 저렴한 가격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넓고 친구들과 함께 밤을 보내기에 완벽합니다.

  1. VIP 가라오케

VIP 가라오케는 디스트릭트 1에 있는 고급 가라오케입니다. 첨단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고급스러운 룸과 다양한 언어로 된 방대한 노래 선곡이 특징입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친구들과의 밤이나 특별한 날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1. 쿠프마트 가라오케

쿠프마트 가라오케는 7구역에 있는 저렴한 가라오케입니다.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편안한 객실과 넓은 공간이 특징입니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